서브웨이 뜻과 메뉴 가격

2020. 11. 16. 23:54생활정보

서브웨이 뜻과 메뉴 가격

서브웨이 뜻과 메뉴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브웨이 일반적으로 한국에서는 지하철을 서브웨이라 말하는 사람 없죠? 지하철을 몰라서 서브웨이 뜻을 묻는 사람이 있을까요? 물론 영어를 어렸을때부터 접하지 않았거나 나이가 많이드신 분들이라 서브웨이 뜻을 모를수도 있을거란 생각에 서브웨이 뜻 알아보았습니다.

서브웨이 뜻은 subway 사전적 의미 뜻은 지하철 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샌드위치 전문점인 서브웨이 뜻은 서브마린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판매하는 미국 패스트푸드 음식 체인점을 서브웨이라고 합니다.

서브웨이는 페퍼로니와 살라미, 햄이 들어간 BMT 메뉴가 처음에는 주력 메뉴 였으며, 한국에서는 한국인 입맛에 맞게끔 퓨전되어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서브웨이 메뉴 중 베스트 메뉴는 1. 이탈리안 비엠티 메뉴이며, 서브웨이 이탈리안 비엠티 단품 가격은 5,200원, 세트 가격은 7,100원이며, 세트에는 쿠키와 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브웨이 메뉴 베스트 메뉴 두번째는 에그마요 메뉴이며, 서브웨이 에그마요 가격은 6,200원 입니다.

스브웨이 메뉴 베스트 3 메뉴는 스테이크 & 치즈 메뉴이며 세트 가격은 8,400원 이며, 4번째 서브웨이 베스트 메뉴인 서브웨이 클럽의 가격은 세트 가격은 7,600원이며, 단품 가격은 5,700원 입니다.

그 외 서브웨이 베스트 메뉴는 위 서브웨이 메뉴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